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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온라인 콴다과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김순복 기자  |  aha080@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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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2.05.04  12:3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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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콴다과외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비대면 과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매스프레소)

[nEn 뉴스에듀신문] 김순복 기자 = 1:1 온라인 과외 서비스 콴다과외가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비대면 과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를 활용해 사회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평가 행사이다.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는 조사 건수가 131만 5,420건에 달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콴다과외가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콴다과외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 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이번 비대면 과외 부문 조사에는 10대들이 전체 참여자의 44.6%를 차지하며 주 이용층인 10대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로 평가를 받고 있다.

콴다과외는 6천만 가입자를 보유한 AI 기반 교육 플랫폼 ‘콴다’ 운영사인 매스프레소가 만든 원격 과외 서비스로, 학생의 학습 수준에 최적화된 명문대 선생님을 연결해주는 ‘스마트 매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콴다과외 측은 대치동 입시 컨설턴트 출신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학생의 성적, 성향, 목표에 맞는 선생님을 매칭받아 1:1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콴다과외의 차별화된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콴다과외의 선생님은 명문대생 가운데 서류, 면접, 교육 등 3단계 선발 시스템을 거쳐 선발된다.

콴다과외는 비대면 수업을 위해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실시간 화면 공유와 필기 기능을 통해 문제풀이와 개념 설명을 지원한다. 학생과 원하는 방식의 수업 설계를 통해 개념 설명, 문제풀이 뿐만 아니라 공부법, 공부습관 코칭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수강생들에게 모의고사 및 내신 등 각 학사일정에 맞는 맞춤형 컨텐츠를 비롯해 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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